특별한임플란트

Home > 특별한임플란트

특별한임플란트

이존치과의 임플란트는?

높은 성공률과 풍부한 노하우 높은 성공률과 풍부한 노하우 임플란트의 성공 여부는 환자의 잇몸뼈, 환자의 전신 질환이나 약물복욕 여부, 임플란트 종류, 시술자의 테크닉 등에 따라 달라지며, 평균적인 임플란트의 성공률이 약 92~95% 정도인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즉, 20개 중에 한 개 이상은 실패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저희 이존치과는 각 환자들의 구강 상태를 보다 정확히 진단하고 시술하므로 '개원 이후 약 10년간 수천 건의 거의 모든 케이스에서 임플란트의 성공' 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통증 및 부작용 걱정 없는 시술 통증 및 부작용 걱정 없는 시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술 시에는 충분한 국소마취 후에 완전한 마취 상태에서 치료가 이루어지므로 통증은 없습니다.

시술 후 마취가 깨신 상태에서는 약간의 통증과 부종을 나타내실 수 있으나 처방해준 약을 복용하기 때문에 미미한 정도에 그칩니다. 그 외에 다른 부작용은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양심적이고 합리적인 치료비용 양심적이고 합리적인 치료비용 환자들마다 합리적이고 적절한 치료 계획과 그에 따른 치료비용으로 부담감은 줄이고 만족감을 높여 드리겠습니다.
안전하고 우수한 재료 안전하고 우수한 재료 마진을 생각한 무조건 싸고 저급한 재료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임상적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이 안정된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철저한 사후 관리 철저한 사후 관리 임플란트는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전문 치위생사의 정확한 잇솔질 교육부터 3~6개월 단위로 구강검사 및 치면세균막관리를 시행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해드립니다.